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숙제

Unreal 게임개발종합반 1주차 1-11 과제 : 총알 발사 & 재장전 버그 수정하기, While Loop로 구구단 구현하기

발사 & 재장전 버그 수정 

1. 총알 발사 제한 : Branch 노드를 사용하여 Bullet 값이 0 초과일 때 발사가 되도록 버그 수정.

결과

남은 Bullet 값이 0이 된 후 총알 발사 시 재장전 필요라고 출력된다.

2. 불필요한 재장전 방지 : Branch 노드를 사용하여 Bullet이 30이 아닐 때 장전이 되도록 버그 수정.

결과

Bullet 값이 30일 때 R을 누르면 재장전이 되지 않고 "가득참" 이 출력됨.

While Loop로 구구단 구현하기

A가 9 이하일 때, A와 B를 곱하여 값이 출력 되도록 구현함.

곱셈이 끝난 후 B가 9 이상이 될 때 까지 B를 1 증가시키고 B가 9가 되면 B를 1로 리셋하고 A를 1 증가시킴.

결과